학교 도서관에 와서 앉아 있어야 무언가라도 하게 된다고 믿는다
집에서는 뭔가 지지부진한 느낌이다
그래서 학교도서관으로 온다.
대체공휴일이라 학생식당 모두가 쉰다.
버스에서 내려 학교 앞 김밥집에서 김밥을 한줄, 써브웨이에서 샌드위치를 하나 포장했다.
두끼를 해결하거나 한끼+간식 하려 했다
12시에 김밥+ 사물함에 있는 컵누들 짬뽕맛 먹고
4시 조금 넘어서 써브웨이 샌드위치 먹었다.
먹는 일은 내게 기쁨이자 보람이고 재미고 생존이다!!!



'비밀없는 쇼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copilot 가 짜준 내 하루 일과 루틴과 돈쓰기 (0) | 2026.05.28 |
|---|---|
| 치과 검진 (0) | 2026.05.27 |
| 인증-잘 쓰고 있습니다 (3) | 2026.05.25 |
| 돈으로 살 수 없는 것 (0) | 2026.05.24 |
| 잘 살고있어 (0) | 2026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