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등교육연구소에서 한달에 한번 진행되는 함께가치 북토그.
6월은 양자역학 이었다.
북토크 이후 간담회로 뒷풀이가 이어지며 식사를 할 수 있다만
교수님들하고의 밥자리가 불편하다며
다들 안간다고 해서
나도 참석하지 않(? 못?)았다.
낙지집이었다는데....내 돈 안들이고 가서 먹고, 교수님들과 이야기도 하고 좋은데....
맥주도 한 병 마시려했었는데
아쉽다.


'비밀없는 쇼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미주크크-아이스크림 (0) | 2026.06.21 |
|---|---|
| 눈에 보이는 돈은 안들었다만.... (0) | 2026.06.20 |
| 토이스토리 1 (0) | 2026.06.18 |
| 학식 좋음좋음좋음 (0) | 2026.06.17 |
| 종강파티음식 (0) | 2026.06.17 |